31/03/10

AMIGO..!

LIRIK LAGU AMIGO
(sHINEE)


Minho: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

Let’s go

Jonghyun:

Mannatda banhaetda

Keunyeo-ega banhaetda

Cheoum boneun sexy

(keunyeo nareul bwa)

Key:

Wa chagapda,chagapda

Eoreumdongju osyeotda

Hajiman sexy

(jamganman gidaryeo girl)

All:

Naega ga dalryeoga

Dojeoneun neul jeulgeopda

Hajiman sesangeun manmanhaji anhatda

All:

a.mi.go!

keunyeol boda naega

michyeo(jonghyun)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i nae naneun pitch up !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geun gaseum teojy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wasseulkka

bwaseulkka

eojjdeodda keunyeol hanbeoen

keureon jeok eopseo

keuraetdamyeoen imi nan slave

Neon wanbyeokhae wanbyeokhae

Nan insangeui ggokijeom

Nan neoreul weonhae

I’m ready! Forever!

Dorabwa meomchaweobwa

Naege gihwil jweoya dwae

Sokbin nam ,heose nam

Bigyo mara ,naneun wangso nam

a.mi.go.!

keunyeol bodo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i nae naneun pitch up !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geun gaseum teojy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hey,I don’t know you

keunyeol moreujiman

keunyeoreul weonhae

nareul bburichyeodo

keudael jinjjaro weonhae

namjadeureun modu

jimseung neukdae gatdago

eommadeureui

gyeongheomdameun

midji mallago

michin mimogajin

neoneun sungbae badda maddang!

Yeongweonhi nae gyeoteseo sarangbada

maddang !

eoreumbari seorin nune himeul pureojweo

ijen nal jikyeobwa

turn it up girl

jikyeobwa,matgyeobwa sesang eopseodo nan jeoldae nae yeoja hanan ggeutggaji

saranghajul meotjin nam

a.mi.go!keunyeol boda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i nae naneun pitch up !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geun gaseum teojy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a.mi.go!keunyeol boda naega

michyeo

a.mi.go!

iri sone an jabhyeo

a.mi.go!

yongi nae naneun pitch up !

eoddeokhae eoddeokhae

a.mi.go

naneun jajonshimeul deonjyeo

a.mi.go!

dugeundugeun gaseum teojyo

a.mi.go!

keunyeol gajin gibun chwigo

jukgetda jukgesseo

cold heart,baby!

Eoreumdongju gateun nunbicheun malgo

Hanbeonjjeumeun useodo bwayo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Leave coment and you make me smile :)

/*--- Spam Comments ----*/ p .spammer-detected {background-color: #ffffff;} textarea { background-color: #ff0000; width:98%; height:100px; overflow:auto; display:block; margin:10px auto; }